스팀게임 5월 첫째주 신작 추천 TOP 3 아크러너 굿랜드 바니레이크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스팀게임 5월 첫째주 신작 추천 TOP 3 아크러너 굿랜드 바니레이크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스팀게임 5월 첫째주 신작 추천 TOP 3 아크러너 굿랜드 바니레이크

 

평균적으로 하루에 약 12개의 새로운 게임이 스팀에 출시됩니다. 물론 좋은 일이긴 합니다만, 양이 너무 많아 출시되는 게임의 양을 따라가기 버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크롱다다가 최근 출시된 스팀 게임 중 괜찮은 게임을 모아왔습니다. 모두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들입니다!

 

 

 

아크러너

출시일 : 4월 27일

사이버펑크 2077 이후의 세계에서 사이버펑크 스타일에 매료되기란 어렵습니다. 하지만 아크러너는 그렇지 않은 듯하네요. 이 3인칭 로그라이트 슈팅 게임은 불량 AI의 지휘 아래 우주 정거장을 배경으로 하며, 보스 AI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수천 명의 로봇 병사를 쓰러뜨리는 것이 바로 임무입니다. 탱키한 솔저, 민첩한 닌자, 해커를 포함한 세 가지 캐릭터 유형이 있으며 모두 고유한 기본 근접 무기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은 무작위로 지정되고 장비와 파워업이 풍부하며 무엇보다 ArcRunner는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웰컴 투 굿랜드

출시일 : 4월 29일

멕시코 마약 카르텔의 돈 세탁업자로서 살아남거나 번창하는 전략 지향적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압박감이 큰 작업이며 한 번의 잘못된 조치가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따라서 모든 비즈니스 결정에는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두 세배의 압박이 따릅니다. 설상가상으로, 걱정해야 할 경찰과 다른 신생 범죄자들이 있습니다. 이건 본질적으로 거물 게임이지만 외교, 어려운 결정 및 종종 긴장된 협상을 중심으로 하는 강력한 네러티브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바니 레이크 (바니 호수)

출시일 : 4월 28일

모스멘 1966을 가져온 팀에서 1980년대 CGA 그래픽 어드벤처 스타일로 제공되는 또 다른 불안정한 내러티브 게임인 바니 레이크가 등장합니다. 겉으로 보면 목가적인 화려함을 갖춘 게임입니다. 뱀파이어 발견으로 다소 오염된 바니 레이크로 여름 휴가를 떠난 1950년대 세 명의 10대가 겪는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갑자기 모든 10대의 일반적인 관심사가 사라지고 모든 것들이 칙칙하게 변합니다. 약 30년 뒤, 초자연적 수사관 루 힐이 이 사건을 다루게 됩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현재 나이가 된십대들과의 토론을 통해 게임이 진행됩니다. 퍼즐, 공포, 향수, 매력적인 분기 내러티브를 경험해보세요.

 

 

 

 

 

 


오늘은 스팀게임 5월 첫째주 신작 추천 TOP 3 아크러너 굿랜드 바니레이크 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