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추가되는 시스템 4가지 등장인물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추가되는 시스템 4가지 등장인물 소개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추가되는 시스템 4가지 등장인물 소개

 

5월 최대의 기대작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이 5월 12일 출시됩니다. 젤다의 전설 저작인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높은 자유도를 가진오픈 월드 세계와 창의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호평을 받았는데요?!?! 2017년 각종 게임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GTA, JGAm GJA 어워드 등등!!)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이전작의 후속작인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중.. 선공개된 트레일러를 보니 이번에도 역시 여러가지 신박한 기능들이 덧붙여져 전작만큼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세계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공개된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더 트레일러를 바탕으로 대략 어떤 게임이 될지 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하이랄

가장 크게 눈에 띄는 부분은 게임의 배경인 하이랄입니다. 이전작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배경이었던 하이랄은 이번작 왕국의 눈물에서도 배경이 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큰 변화가 있었다는 점을 알게 되었는데요. 바로 시커 탑, 사당, 거대 구조물 등이 전부 사라져 버린 부분입니다. 이는 젤다 공주가 시커 스톤과 함께 사라져 기능을 쓸 수 없게 되었다는 설정으로 이렇게 해놓은것 같더라고요. 동굴이 많이 보이고 유적지와 지하세계를 암시하는 문자 역시 눈에 띄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등장 인물

왕국의 눈물 주인공은 용사 링크입니다.

이에 전작부터 함께 길을 걸어온 동료들, 젤다 공주가 등장합니다. 야생의 숨결에서 용사 링크를 도왔던 동료 시드, 튤리, 루쥬가 성숙한 모습으로 재등장할 예정입니다. 또한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유명 악당인 가논돌프가 돌아올 예정입니다. 특이한 점은 '재앙가논'의 모습이 아닌 겔드족 가논돌프가 등장한다는 점입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새롭게 추가되는 시스템

왕국의 눈물에 네 가지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리버레코', '스크래빌드', '울트라 핸드', '트레루프' 등 전작의 룬보다는 한층 더 다양하고 발전된 활용 방법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젤다의 전설 레버레코는 시커 스톤의 기능 중 하나인 '타임 록'과 비슷하게 시간을 다루는 특수 능력을 의미합니다. 트레루프는 천장으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대부분의 장소에서 활용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야생의 숨결에서는 산 위로 올라가기 위해 암벽을 올라야 했기에 불편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번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서는 유저들이 손쉽게 갈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으로 보입니다. 스크래빌드는 무기 강화 시스템으로서 일반 사물 두 가지를 결합해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뭇가지와 바위를 합쳐 초거대 해머를 만들거나, 얼음 젤리와 화살을 결합하여 빙결 화살을 만들 수 있죠. 울트라 핸드는 아이템을 움직이고 붙이는 능력입니다. 거대한 통나무들을 이어 붙여 뗏목을 만들거나 건축물을 지어올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추가되는 시스템 4가지 등장인물 소개 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