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공략 정보 - 아이템 동료 배 거래 활용 꿀팁 7가지 총정리

스타필드 공략 정보 - 아이템 동료 배 거래 활용 꿀팁 7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스타필드 공략 정보 - 아이템 동료 배 거래 활용 꿀팁 7가지 총정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 다 줍지 말고 필요한 것만 '줍줍'

미리 선공개된 스타필드를 즐겨본 결과 모든 아이템을 줍는 것보다 선택적으로 필요한 아이템만 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험 중 발견한 아이템은 팔거나 나중에 사용할 목적으로 줍고 싶은 유혹이 있어요. 하지만 스타필드에서 거래되는 우주선이 10만에서 30만 크레딧인 점을 고려하면 10크레딧 가량 가치가 낮은 아이템들은 큰 도움이 되지 않으며 쉽게 팔리지 않아 비효율적이랍니다.

 

 

동료나 배를 활용하라

두 번째 팁은 볼트로 고정되지 않은 물품을 가져가야 한다면 동료나 배를 활용하라고 권장했습니다. 이 방법은 사용자 부담을 줄이면서 빠르게 여행하기 유용하답니다.

 

 

효율적인 거래를 위한 꿀팁

세 번째 팁으로 다른 도시와 식민지에 상인들과 거래할 수 있지만 수고를 덜기 위해 각 우주 정거장의 노란색 키오스크에서 교환하는 걸 추천했어요. 우주 정거장 키오스크는 유저가 가지고 있는 모든 물품을 팔 수 있는 무역 당국 키오스크입니다. 우주복과 무기와 같은 장비들을 좋은 가격에 거래할 수 있답니다.

 

 

시간 절약을 위한 핵심 기능 '스타맵'

네 번째로 스타맵의 기능 활용을 권장했습니다. 스타필드 메뉴 중 가장 유용한 기능인 스타맵은 다음 목적지 계획 및 여러 메뉴를 거치지 않고도 미션 목록에서 원하는 행성으로 코스 설정이 가능해 시간을 절약하기 용이하답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여라

다섯 번째 팁은 설득 기술입니다. 미니 게임으로 이어지는 설득 대화 상자 옵션은 임무에 필요한 물건을 건네주는 등 유저가 원하는 행동을 하도록 상대를 유도해야 해요. 이 기능은 제대로 수행하면 많은 시간과 비용,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비밀 보물 뒤 기다리는 더 큰 보상

여섯 번째로 초기 임무 중 우주 해적이 떨어뜨린 비밀 보물에 대한 메모를 발견하게 됩니다. 단서를 따라가면 Denobola IB와 The Mantis 기지로 갈 수 있는데요. 이 임무는 고난도로 강력한 로봇과 높은 레벨의 적, 그리고 다양한 함정들이 사용자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러나 이 미션은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임무를 완료하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장비 중 하나인 Mantis 갑옷 세트와 다른 여러 함선을 전멸시킬 수 있는 Mantis 함선을 얻게 된답니다. 또한 여행 중 사용자에게 뛰어들려고 하는 우주 해적을 겁주는 보너스도 함께 받을 수 있어요.

 

 

아이템 제작을 위해 외계인 처치는 필수!

마지막으로 나만의 전초기지를 만들고 우주복, 헬멧, 배낭 업그레이드 및 유용한 치료 아이템을 개발하기 위해선 제작은 반드시 필요해요. 제작에 필요한 재료는 다른 행성과 유기 물질에서 발견할 수 있는 금속이나 가스가 필요합니다. 일부 상인들에게 몇 가지 자원을 얻을 수 있지만 섬유질, 실란트, 영양분과 같은 더 많은 유기 자원이 필요하다면 다른 행성에서 발견되는 외계 생명체를 사냥해야 해요. 대부분의 생물체는 쓰러뜨리기가 쉽지만 몇몇의 강한 몬스터도 존재합니다.

 

 

 

 


오늘은 스타필드 공략 정보 - 아이템 동료 배 거래 활용 꿀팁 7가지 총정리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