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게임 공략 정보 - 배 판매하는 방법 | 도난 선박 파는 법 정리

스타필드 게임 공략 정보 - 배 판매하는 방법 | 도난 선박 파는 법 정리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스타필드 게임 공략 정보 - 배 판매하는 방법 | 도난 선박 파는 법 정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정보를 가져와 봤는데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기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필드에서 선박을 판매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은 약간 번거로울 수 있어요. 특히 이전 탑승자로부터 강제로 해방된 선박인 경우 더욱 그렇죠. 행성을 방문할 때 끝없이 이어지는 밀수품 검색을 통해 짐작하셨겠지만 , 권력을 가진 세력은 우주 범죄에 대해 죄책감이 없는 편이며 여기에는 우주 해적이 되는 것도 포함됩니다.



화물칸에도 전리품이 있다면, 아이템을 판매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퀘스트에서 받은 선물이든, 훔쳐서 현금으로 없애고 싶은 선박이든 스타필드에서 선박을 판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필드에서 배를 판매하는 방법

 

선박 서비스 기술자에게 선박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도난당한 우주선을 가장 가까운 우주공항으로 조종하세요.

 

 

 

도난당한 선박을 판매하려면 등록을 해야 합니다.

 

 

 


스타필드에서 선박을 판매하려면 가장 가까운 주요 우주 정거장에 있는 선박 서비스 기술자에게 가야 합니다. 이 상인들은 귀하의 선박이 착륙하는 곳 근처에 어슬렁거리며 선박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귀하가 가지고 있는 여분의 부품도 구매할 겁니다. 유일한 실제 조건은 고향 선박을 판매할 수 없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변경 및 수정을 위한 대화 옵션을 선택한 다음 선택한 선박에서 H를 눌러 고향 선박을 변경할 수 있어요. 이는 퀘스트의 일부로 제공되는 모든 선박에 대해 잘 작동한답니다.

 

 


그러나 도난당한 선박을 판매하는 것은 좀 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어요. 승무원을 탑승하고 제거하기 전에 Targeting Control Systems 기술을 사용하여 엔진을 비활성화하여 함선 전투 중에 이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물론, 우호적인 척하며 다른 배에 탑승하도록 초대받았다면, 주인을 죽이고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탑승자가 죽으면 조종석에 앉아 새 우주선을 가장 가까운 우주공항으로 조종하세요. 

새 선박을 판매하려면 등록비를 지불해야 해요. 판매 화면에서 선박을 선택하고 Enter를 누르면 됩니다. 선박을 등록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많으므로 등록하기 전에 비용이 실제 판매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지 확인하시고요. 이를 통해 여러분은 선박을 판매하는 데 필요한 모든 지식을 갖추어야 한답니다.

 

 

 

 


오늘은 스타필드 게임 공략 정보 - 배 판매하는 방법 | 도난 선박 파는 법 정리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게임 블로거 크롱다다는 다른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