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들의 조퇴 사유(10.16 키워드)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10.16 키워드) 

 

 

인터넷에서 여고생들의 기막힌 조퇴사유가 ㅋㅋ화제네요

 

저도봤는데 웃긴게 너무많더라구요 ㅋㅋ

 

요즘 여고생들 유머가 대단한듯 ㅋㅋ

.

.

.

.

 

ㅋㅋ이게 인터넷에서 화제중인 여고생들의 조퇴사유입니다 ㅋㅋ

 

보이시나요 ㅋㅋ?

 

야자공포증,예지간호,정신불열증 ㅋㅋ

 

전 저게 가장웃기더라구요 ㅋㅋ곤충채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위에 실종ㅋㅋㅋㅋ

 

여고생들 하여튼 기막힌 조퇴사유네요 진짜 ㅋㅋ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이유도 참 여러가지”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가 적힌 칠판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를 살펴보면 야자공포증, 뇌출혈, 뇌파불안정, 만성졸음 등 다양한 이유가 담겨있다.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 이유도 참 여러가지네요”,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 여고생들 웬지 귀엽네요”,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 여고생들이 과연 조퇴 허락을 받아냈을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이유도 참 여러가지”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가 적힌 칠판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를 살펴보면 야자공포증, 뇌출혈, 뇌파불안정, 만성졸음 등 다양한 이유가 담겨있다.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 이유도 참 여러가지네요”,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 여고생들 웬지 귀엽네요”,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 여고생들이 과연 조퇴 허락을 받아냈을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