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남자*4살짜리 누나의 충고

좋은남자*4살짜리 누나의 충고

 

안녕하세요

 

좋은남자입니다

 

인터넷에서 4살짜리 누나의 충고가 화제네요

 

 

 

 

4살짜리 누나의 충고1

 

사건은 이렇습니다

 

2살짜리 남동생이 다른사람쪽으로 침을뱉은것!!

 

그걸본 4살짜리 누나가 충고를 하는 동영상이 화제입니다 ㅋㅋ

 

이렇게 한참

 

4살짜리 누나가 충고하다가..

 

 

분이 안풀렸는지 그냥 일어나서 가버리네요 ㅋㅋㅋㅋ

 

동생표정 어쩔 ㅋㅋ;;ㅋㅋ

 

 

 

4살짜리 누나의 따끔한 충고

 


동생 가브리엘은 4살짜리 누나의 충고에 놀란 듯 어쩔 줄 몰라하며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다.

‘4살짜리 누나의 충고’ 영상은 이들 오누이의 부모인 오도너휴 부부가 촬영한 것이다.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가브리엘은 놀이터에서 놀다가 다른 아이를 향해 침을 뱉었고 이를 본 누나가 가브리엘에게 훈계를 시작했다고 한다.

현재 ‘4살짜리 누나의 충고’ 영상은 조회수 약 160만건을 기록 중이며 영국 현지는 물론 멀리 미국에서도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데일리메일은 전했다. 또한 오도너휴 부부는 동영상 콘텐츠를 마케팅에 활용해 수익을 올리는 마케팅 회사와 계약까지 체결했다. 그러나 아이들에게 끼칠 영향을 고려해 구체적인 사업 계획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오도너휴 부부는 밝혔다.

4살짜리 누나의 충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4살짜리 누나의 충고, 근래 봉 영상 중 가장 재밌네요”, “4살짜리 누나의 충고, 2살 동생 새겨들어라”, “4살짜리 누나의 충고, 누나가 참 사랑스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