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연금복권 판매실시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연금복권 판매실시

 

제가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죠 ㅎㅎ

 

아이템매니아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사람이라면 한번 쯤 사봤을 법한 바로

 

연금복권 이벤트를 아이템매니아 에서 하더라구요 ㅋㅋ

 

 

 

음 이벤트기간은

 

2012.11.27~2012.12.26 이라네요 ㅎㅎ

 

아이템매니아에서도 이제 연금복권을 살 수있나봐요 ㅎㅎ

 

매월500만원씩 20년이면..진짜..연금맞네요..ㅜㅜ

 

 

로또보다 2.6배나 높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구입할수있다는게 너무 좋죠 ㅎㅎ

 

게다가 아이템매니아에서 이벤트중이다보니 혹시 매니아이용하시는분들은

 

혜택까지 받으면서 복권 사시면 될 듯 ㅎㅎ

 

 

아이템매니아 홈피에있는 연금복권 이벤트 페이지에있는 거네요 ㅎㅎ

 

즉석당첨도있고 다 괜찮은듯 ㅎㅎ

 

 

그다음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중하나 죠 ㅎㅎ

 

복권 1매 구매시마다 룰렛1번씩 돌릴수있는 응모권이생기더라구요 ㅎㅎ

 

역시 밑져야 본전인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인듯!!ㅎㅎ

 

아 마지막으로

 

아이템매니아 연금복권 이벤트 참여시

 

주의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