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무료어플체험하고 마일리지 받자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제가 즐겨 찾는 사이트중 하나죠 아이템매니아에서

 

이벤트를 하길래 포스팅 해봅니다

 

 

 

 

이번 아이템매니아 이벤트는 진짜 거저먹는 이벤트이더라구요??

 

인기무료어플 체험만 하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주는 형태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ㅋㅋskt어플을 설치시

 

웰치크 포도맛이 100%당첨이라네요 ㅋㅋ음료수 공짜로 먹을수있겠다

 

이런게이벤트죠 ㅋㅋ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폰이든

 

구분없이 모두 참여가능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참여시 주의사항들입니다

 

꼭 알아두세요 ㅎㅎ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무료어플체험하고 마일리지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