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이벤트*아키에이지 오픈베타 이벤트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아키에이지 오픈베타 이벤트

 

 

제가 즐겨찾는 사이트인 아이템매니아에서

 

최근에 오픈했죠?

 

바로 어제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작 아키에이지의 오픈베타 이벤트를

 

시작했더라구요 ㅎㅎ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아키에이지 오픈베타 이벤트

 

아키에이지 오픈베타 이벤트 인데요 ㅎㅎ

 

그냥 게임평가만 남기면 아이템매니아

 

천원 할인쿠폰을 그냥 준다네요 ㅎㅎ

 

이런 꽁돈받을수있는기회를 날릴순없죠!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아키에이지 오픈베타 이벤트

 

이렇게 남기기만하면 ㅎㅎ 바로 천원 할인쿠폰받을수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