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모바일 캐시비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모바일 캐시비

 

 

아이템매니아 이벤트중

 

모바일 캐시 어플3대 특전에 대해 포스팅해볼까합니다 ㅎㅎ

 

 

일단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구요 ㅎㅎ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모바일 캐시비

 

이벤트기간은

 

2012년 11월 27일부터 상품소진시까지입니다!!

 

꽤 괜찮은 이벤트죠 ㅎㅎ?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모바일 캐시비

 

일단 100%당첨이껴있습니다

 

캐시비어플 다운로드만하면 2000원 캐시비포인트 바로 즉시지급 ㅋ

 

2천원이예요 무려 2천원!!ㅋㅋ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모바일 캐시비

 

그리고 캐시비 충전완료시 선착순 3천명에게

 

10%추가 충전!!

 

그리고 추첨을통해 19명에게 총 100만 마일리지 당첨 행운이있다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벤트 참여시 주사항입니다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 모바일 캐시비